Notice
Security News
HOME > Notics & News > Notice
제목 [기본] [시만텍]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되는 에센셜 지원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날짜 2016.08.22 14:07
글쓴이 관리자 조회 587

Symantec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되는 에센셜 지원 서비스로 데이터를 보호하십시오.

귀사의 데이터보호를 위한 최상의 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는 상시 온라인 상태입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지속적으로 보호하십시오.

2015년에는 매일 110만 건의 공격이 발생했습니다. 즉 매분 763건 이상의 공격이 발생한 셈입니다. 또한 공격의 43%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발생했습니다.1 이는 그 어떤 기업도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만텍은 기업의 네트워크 무결성, 기밀 데이터, 주요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격이 전 세계적으로 연중무휴 24시간 발생하는 만큼,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에센셜 지원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에센셜 지원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여 지속적인 보호를 받으십시오.

지원 서비스

에센셜 지원

베이직 지원

지원 엔지니어와의 전화 연결 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오전 8 - 오후 6
(
업무 시간)

심각도 1에 대한 최초 응답 시간 목표

30

1시간

지정 상담원

제품당 6

제품당 2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및 패키지

O

O

시만텍 지원 기술 자료 이용

O

O

Symantec Connect 보안 포럼 이용

O

O

계정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02-3468-2052 또는 이메일 Kate_Kim@symantec.com 로 문의하십시오.

지금 업그레이드 »

목록 쓰기